본문 바로가기
공지

온라인으로 함께한 지란지교소프트 신년회(시무식) 후기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3. 2.

온라인으로 함께한 지란지교소프트 2021 신년회(시무식) 후기


안녕하세요! 지란지교소프트입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2021년 새해를 맞아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방법으로 신년회(시무식)을 진행했습니다. 
어떻게? 그것은 바로... 온라인으로!!!!!!! 

사회적 거리는 유지하면서 모두 참여할 수 있었던 지란지교소프트 2021 온라인 신년회(시무식)!
과연 그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코로나19? 그렇다면 온라인 신년회!!
다 같이 식사? 못하는 대신 선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는 만큼 모두가 모일 수 없는 대신, 2020년을 돌아보고 올해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공유하고자 준비한 2021 지란지교소프트 온라인 신년회(시무식)! 

이번에는 그간 신년회 후 모두 함께하던 식사 비용으로 더욱더 알찬 선물을 준비해 더욱 특별했는데요. 
발표자 총 10명의 발표를 잘 듣고 발표자가 낸 문제를 모두 맞힌 지란인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 
발표자가 직접 고른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기, 눈 안마기, 전동칫솔 등 스마트한 선물에 모두가 환호했죠.

하지만,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인 상품은 역시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만 증정하는 100만원!

덕분에 모두가 온라인 신년회를 초집중하며 봤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였어요 :) 

 

 

 

 

CEO부터 각 그룹장, 신규 입사자까지 한 공간에서 마주한 2021 온라인 신년회

이수근, 박승애 CEO를 시작으로 각 그룹장 및 팀장의 발표와 신규 입사자의 인사까지 이어졌는데요.  
온라인 신년회 시청 도중 박쎄오(a.k.a 박승애 CEO)의 갑작스러운 질문 및 공감 요청에 댓글 참여도 적극적!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 중요합니다"  - 영화 말모이 中 -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결국 더 빠르고 큰 힘을 가진다는 박쎄오의 마지막 메시지는 아마 모든 지란인의 인상에 남았을 듯 합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유머러스한 영상은 보는 재미를 더하고 집중력을 높이기에 충분!

"아니, OOO그룹장님, OOO팀장님이 이렇게 웃긴 분이셨어?"  

그동안 진지하고 엄숙했던 신년회와는 180도 다른 유머러스한 온라인 신년회! 웃긴 짤부터 수술복까지 발표 내용의 이해를 쏙쏙 돕는 마케팅팀 성팀장의 영상편집 실력에 보는 재미가 더해져 많은 지란인들의 만족도는 쑥쑥!   

게다가, 신규 입사하신 분들의 소개까지 더해져 얼굴을 익히기에도 Very Good ! 
QC팀 신규 입사자 전사원님의 자기소개 중 ISTQB® CTAL 국제 자격증 소유자 QC팀의 '엄청 잘 챙겨주시는 분' 정팀장님의 갑작스러운 등장은 놓칠 수 없는 재미였죠 :)     

 

 

100만원 당첨자 추첨부터 아슬아슬했상, 공감했상까지..! 풍성한 선물 보따리 오픈~!!

지란지교소프트 2021 온라인 신년회(시무식)에는 발표자 10명이 선정한 10개의 선물 외에도 스피드상, 2021년상, 아슬아슬했상, 공감했상, 방청객 알바상 등 히든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마지막까지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 모여 사진을 찍는 대신, 대전(본사)-서울(지사)에 근무하는 지란인 모두가 선물을 받은 후 인증샷으로 이를 대신했는데요 :) 구글미니홈, 전동칫솔, 에어프라이기, 무선마우스,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눈 마사지기, 상품권 등! 알찬 상품에 당첨된 모두가 흡-족! 

▶ 공감했상 당첨작 보려면 클릭 ◀

그리고, 대망의 100만원 당첨은 그 누구라도 인정하는 기획팀 이차장님에게 돌아갔습니다! 이 차장님은 100만원어치 상품을 고르셨고, 결제는 회사에서 시원하게 스윽-! :)) 이차장님도, 이를 지켜보는 직원들도, 결제한 회사도 모두 즐거운 분위기에 덩실덩실 신났어요~!! 100만원어치 장바구니!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시죠!

 

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는 업무용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지란지교소프트의 2021 온라인 신년회(시무식) 
내년에는 또 어떤 신년회가 진행될지 벌써 궁금해 집니다. 

작년의 성과로 기분좋은 첫발을 내딘 올해와 같이, 내년에도 기분좋은 신년회를 맞이할 수 있도록 올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격려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