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지란지교소프트, 고객 접점 확대 위해 카카오톡 채널 오픈 및 1개월 프로모션 진행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4. 2.

지란지교소프트, 고객 접점 확대 위해 카카오톡 채널 오픈 및 1개월 프로모션 진행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이수근)가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지란지교소프트’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1개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27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정보유출방지(DLP)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용 협업툴 ‘오피스메신저’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에디터’ ▲자녀의 PC 및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솔루션 ’엑스키퍼’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주력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 니즈 맞춤 정보를 카카오톡 채널 내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지란지교소프트’ 카카오톡 채널은 전문 강사의 무료 세미나 정보 ▲지란지교소프트 솔루션 프로모션 소식 ▲정부지원사업 및 각종 지원 혜택 ▲최신 보안이슈 및 동향 등을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지란지교소프트’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지란지교소프트는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지란지교소프트’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채널 ‘지란지교소프트’를 친구로 추가한 뒤 1:1채팅으로 참여정보를 남기면 된다.

유일영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은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중요성이 커진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쉽게 자사 솔루션과 서비스,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지란지교소프트는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란지교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