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패밀리

IT박람회 2019 Japan IT Week Spring

by 지란지교소프트 2021. 2. 1.

IT박람회 2019 Japan IT Week Spring - 지란지교소프트 with 지란지교패밀리


지난 5월 8일에서 10일까지 일본 도쿄의 빅사이트에서 2019 Japan IT Week Spring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4월 10일에서 12일까지 개최된 파트1에 이어서 개최된 봄 박람회의 파트2이자 화려한 피날레였지요. Japan IT Week, 일본 정보통신박람회는 일본에서 연3회 개최되는 최대규모의 IT 박람회입니다. 일본 내에서 활동하는 기업은 물론, 관공서, 단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계자들이 모여서 업계의 기술과 동향을 공유하는 IT인의 축제라 할 수 있겠습니다. 봄, 가을, 그리고 관서로 나누어 연 3회 개최하는 것은 IT라는 업계의 특징인 기술과 트렌드의 빠른 발전과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2019 Japan IT Week Spring이 개최된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
<여러 기업의 참여로 성황을 이룬 빅 이벤트>

이번 2019년 봄 이벤트도 약 620여개 기업과 단체가 참여하였고, 4만명이 넘는 관객이 다녀가는 대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이 큰 이벤트의 중심에 지란패밀리도 크게 한 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일본 IT, 보안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J시큐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부스가 정보보안 엑스포의 중앙에 떡 열렸답니다.

<한가운데 널찍하게 자리한 지란패밀리의 부스>
<일본에서 활약중인 지란패밀리의 보안서비스와 제품들>
<설명에 집중하는 관람객>

여러 분의 노력 덕에 행사는 성공적으로 잘 진행, 마무리되었습니다. 일본 시장 내에서의 지란패밀리의 역량과 존재감을 잘 드러낸 무대라고 자부해도 되겠습니다.

행사 이후에는 디너파티를 통해 지란패밀리 가족과 관계사, 협력사 여러분의 화합을 다지고 좀더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행사를 통해 관심을 모으고, 그 관심을 실질적 관계와 실리로 연결하며, 동료들끼리 우호를 다지는 짧고 굵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지란패밀리의 새로운 무대가 되고 있는 일본의 심장에서 당당하게 자리하고 역량을 선보인 이번 2019 Japan IT Week Spring은 여러모로 뜻이 깊은 행사였습니다. 마치 챔피언스 리그에서 대활약한 박지성, 손흥민 선수를 보는 듯한 국뽕(?)도 차오르고 말이죠. ^^ 이번 행사에서처럼, 그리고 그 이상으로 일본에서 더욱 날개를 펼쳐나갈 지란패밀리,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